오스트랄 리미티드는 제15호 가디언급 경비정(GCPB)을 2022년 5월 26일 호주 국방부에 인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e Kukupa II호는 오늘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주 헨더슨에 있는 오스트랄의 조선소에서 열린 인증서 서명식에서 호주 정부에 의해 쿡 제도에 기증되었습니다.
이 기념식에는 호주 해군 소장 Ivan Ingham AM, 서부 호주 ADF 고위 장교, Tekaki Baxter, Te Kukupa II 사령관이 참석했습니다.
새로운 가디언급 경비정은 1989년 쿡 제도에 기증된 태평양 급 경비정인 Te Kukupa를 대체하고 있으며, 호주 정부의 태평양 해상 보안 프로그램의 일부인 태평양 경비정 교체 프로젝트에 따라 최근에 해체되었습니다.
Paddy Gregg 호주 유한회사 최고경영자(CEO)는 이 새 선박이 2022년 호주 연방에 인도된 5척의 가디언급 경비정 중 두 번째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올해 5,40미터의 가디언즈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궤도에 올라 있습니다. 이는 탁월한 성과이며 철강 조선 분야에서 우리의 집단 산업과 팀의 역량과 생산성을 보여주는 훌륭한 성과입니다. 태평양 경비정 교체 프로젝트에는 호주 전역에서 300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각각은 호주에 주권적 능력을 제공하는 국립 해군 조선 회사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Paddy Gregg, Austral Limited CEO입니다.
이전/현재의 태평양 급 경비정보다 더 빠른 속도로, 향상된 해상 경비, 더 나은 편의 시설, 그리고 통합된 RHIB 선미 발사 및 복구 시스템을 포함한 향상된 임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디언급 경비정은 국경 순찰, 지역 치안, 수색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훨씬 향상된 해군 자산을 쿡 제도에 제공합니다. 구조, 그리고 국내외의 많은 다른 사업체들이 있습니다.
태평양 경비정 교체 프로젝트는 2016년 5월에 오스트레일리아에 수여되었으며, 2018년 4월에 추가 계약 옵션을 부여하여 3억 3,500만 호주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21척의 선박에 프로그램을 맡겼습니다. 파푸아 뉴기니, 피지, 미크로네시아 연방, 통가, 솔로몬 제도, 쿡 제도, 키리바시, 마셜 제도, 팔라우, 사모아, 투발루, 바누아투, 그리고 티모르-레스테를 포함한 12개의 태평양 섬 국가들이 2023년까지 이 배를 받을 것입니다.
퍼시픽 패트롤 보트 교체 사업은 호주와 계약한 호주 사업체를 통해 호주 내 200개 이상의 직접 일자리, 전국적으로 200개 이상의 간접 일자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200톤(80m LOA)의 슬립웨이와 1,120톤 규모의 이동식 보트 호이스트를 통합한 호주 케언스에 있는 확장된 서비스 센터는 증가하는 가디언급 경비정 기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100명 이상의 직원이 Far North Queensland Cityland에서 다양한 엔지니어링 및 지속적 역할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ty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설계, 건조 및 유지 관리하는 39.5미터 강철 모노 헐 경비정은 호주 국경 군과 호주 해군에서 서비스 중인 38미터 베이급, 56미터 아미데일급 및 58미터 케이프급 경비정을 포함한 검증된 설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ASX 발표는 Austal Limited의 CEO인 Paddy Gregg에 의해 승인 및 승인되었습니다.
GRSE는 인도 해군을 위해 4척의 대형 조사함 중 2척을 진수했습니다.
인도의 가든 리치 조선 및 엔지니어(GRSE)는 5월 26일 첸나이 카투 팔리에서 인도 해군을 위한 L&T 조선과 제휴하여 네 척의 측량선 중 두 번째인 Nirdshak을 진수했습니다.
GRSE가 인도 해군을 위해 L&T 조선과 협력하여 건조하고 있는 4척의 측량선(대형) 프로젝트 중 두 번째인 '니르데 샤크'는 2022년 5월 26일 첸나이 카투 팔리에서 착수되었습니다. 그 배는 동부 해군 사령부의 기수 장교인 비스와 지트 다스굽타 부제독에 의해 기념된 발사식에서 1038시간 만에 벵골만의 물과 첫 접촉을 했습니다. 해군 해상 전통에 따라, Smt Sarbani Dasgupta는 Atharva Veda의 호출 구호를 외치며 배를 띄웠습니다.
그 배는 인도 해군 조사선이기도 했던 Ersthile Nirdshak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2014년 12월 32년간의 영광스러운 복무 끝에 해체되었습니다. GRSE와 L&T 조선의 협력적 접근의 일환으로 카투 팔리 L&T에서 SVL의 4척 중 3척의 부분 건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민관 협력 모델은 인도의 군함 건설에 있어 미래의 성공적인 협력의 전조가 될 것입니다.
2018년 10월 30일 MoD와 Garden Reach Koshoners & Engineers(GRSE) 콜카타 간에 SVL 선박 4척 건조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5일 콜카타의 GRSE에서 첫 번째 우주선 '산하 야크'가 진수되었습니다.
SVL 선박은 기존의 Sandhayak Class 측량선을 해양학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신세대 수로측량 장비로 대체할 것입니다. 측량 선박(대형)의 경우 배수량이 약 3400톤에 이르며 235명의 인력이 보충됩니다. 이 배는 14노트의 순항 속도와 18노트의 최대 속도로 운항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ow 및 Stern Thruster는 얕은 물 측량 작업 중에 필요한 저속에서 더 나은 조종을 할 수 있도록 제공되었습니다. 이 선박의 선체는 인도 철강공사에서 자체 개발한 DMR 249-A 강철로 제작되었습니다.
4척의 서베이 모터보트 및 통합 헬리콥터를 탑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이 선박의 주요 역할은 항구 및 항로에 대한 전면적인 해안 및 심해 수문 조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 선박들은 또한 민간의 응용뿐만 아니라 방어를 위한 해양학 및 지구물리학적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배치될 것입니다. 이차적인 역할로, 그 배들은 비상시에 병원선 역할을 하는 것 외에 제한적인 방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GRSE는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2023년 1월까지 SVL의 첫 번째 배인 Sandhayak을 인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선박인 Nirdeshak 호는 2023년 4월까지 인도될 것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 측량선의 출항은 'Make in In India'와 'Aatma Nirbhar Bhar Bhar Bharat'의 비전의 일환으로 토종 조선에 대한 우리의 결의를 강화합니다. 대형 측량 선박은 비용 기준으로 80% 이상의 토착 콘텐츠를 보유하게 됩니다. 이것은 또한 대규모 국방 생산이 인도 제조 부대에 의해 실행되도록 보장하여 인도 내에서 고용과 능력 증강을 창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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